생태평화 청소년 직접행동, 청소년 자원활동가 모집

생태평화 청소년 직접행동, Young Green Volunteers!평화캠프에서 2020 생태평화 청소년직접행동에 함께할 청소년 자원활동가를 모집합니다! ▶청소년자원활동은?청소년들이 삶의…

2021 장애청소년 나들이 하늘달리기 자원활동가 모집안내

장애청소년 나들이 하늘달리기 신청하기! 은평 하늘달리기는 은평지역 인근에 살고 있는 발달장애청소년이나 발달장애성인들과 매1회 마지막 일요일에 일대일로 짝을 맺어 등산…

2022 목욕보조 비누방울 자원활동가 모집 안내

중증장애 독거노인 목욕보조 비누방울 신청하기! 서울 비누방울은 혼자 목욕을 하기 어려운 중증지체장애인이나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의 목욕을 도와드리는 활동을 합니다. 다른…

2021 인연맺기학교 모집안내

인연맺기학교 자원교사 신청하기 인연맺기학교는? 인연맺기학교는 2005년을 시작으로 장애/비장애어린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진행되었습니다.…

Act Now, 멸종위기종 청소년, 기후위기 직접행동에 함께해요!

생태평화 청소년 직접행동, Young Green Volunteers! 지구가 12년밖에 남지 않았다는 뉴스, 보셨나요? 지구온난화로 ‘최후의 빙하’가 녹기 시작하고 고래의 뱃속에서는 플라스틱 쓰레기가…
2020 평화캠프 청소년자원활동

생태평화 청소년자원활동 청소년자원활동가 모집

생태평화 청소년자원활동 청소년자원활동가 모집 [일정] 3월~12월 매달1회 [지역] 서울 / 인천 [활동회비] 월 1만원 2020 평화캠프 청소년자원활동은? 청소년들이 삶의 질을…
생태평화를 위한 청소년 직접행동, 청년 코디네이터를 모집

생태평화를 위한 청소년 직접행동, 청년 코디네이터를 모집합니다!

생태평화 자원활동, 청년코디네이터를 모집합니다! [일정] 3월~12월 매달 셋째주 토요일 [함께하는 일] 프로그램 기획 및 준비 / 청소년과의 정규활동[지역] 서울 혹은 인천[활동혜택]…
2020 평화캠프 청소년자원활동

2020 청소년자원활동 기획팀/멘토활동가 모집

2020 평화캠프 청소년자원활동 ▶ 활동안내 [일정] 월 2회의 모임을 진행 [함께하는 일] 프로그램 기획 및 준비 / 청소년과의 정규활동(토요일) [지역] 서울 혹은 인천 [활동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