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17년도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1.전자발급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 국세청에서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세청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후원 내역을 확인하고 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바로가기 http://www.hometax.go.kr

2. 종이발급

기부금영수증을 종이발급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기부금영수증 발급신청하기 >>> https://goo.gl/Bkkdgc

* 기부금영수증을 수령받는 방법 : 직접수령, 우편, 팩스(팩스번호 02.322.0396)
*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월, 수, 금요일에 발급 가능합니다.

3.주민등록번호 미기재 회원

기부금영수증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12월 말까지 해당 지부를 통해서 수정하시거나 정보확인 및 변경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회원분들은 평화캠프 중앙사무처 전화 02.701.4802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4.일시 후원자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 발행

CMS(자동이체)를 이용하지 않고 무통장 입금을 통해 후원해 주신 분들은 (사)평화캠프 사무처로 미리 연락을 주시고 기부자명, 주민등록번호, 주소를 알려주시면 확인을 통해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1) 평화캠프 사무처 전화 02.701.4802로 연락을 주세요.
2) 기부자의 기부자명, 주민등록번호, 주소를 포함한 기부자의 정보를 알려주세요.

5. 기타

당해연도 이전분 기부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시간이 좀 더 소요됩니다.
금융결제원의 개인정보보호강화정책 시행으로 2016년부터 회원가입 및 정보변경에 대한 절차가 강화되어 출금이체동의서 서류가 반드시 지참되어야 정보변경이 가능해집니다.(회원본인이어도 전화, 문자, 메일 등으로 변경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