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양의무제 폐지, 함께 사는 세상을 이야기하는
제11회 인연콘서트 “세상속으로“
초대합니다.
사람, 자연, 평화를 노래하는 인연콘서트는 매 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픈 주제를 통해 차별과 소외 없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마음을 담아 개최됩니다.
2016년 올해, 열한 번째를 맞이하는 인연콘서트는
가난과 장애를 이유로 사회에서 차별받고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사회적 책임조차 개인과 가족에게 떠넘기는 부양의무제 폐지를 함께 이야기합니다.
콘서트 참가자들과 함께 부양의무제 폐지에 대해서 알리고, 이를 응원하기 위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 역시 평화캠프 회원단체인 대전 연극협동조합 나무시어터의 광대 공연과 마술 공연을 비롯해 인연맺기학교 어린이들이 준비한 악기 연주, 율동공연으로 꾸며집니다.
관객과 무대의 경계가 없이 모두 함께 만들어나갈 이번 열한 번째 인연콘서트에 회원 여러분들을 초대하오니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올해 콘서트는 12월 3일 토요일 14시, 서울 관악문화원에서 개최됩니다.
공연/스태프 참가신청
덧붙여 열한 번째 인연콘서트의 공연부문과 스태프 부문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함께 만드는 다채로운 콘서트를 위해서 평화캠프 회원 여러분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인연콘서트는 평화캠프의 회원이라면, 평화캠프 자원활동팀이라면, 평화캠프의 활동에 관심과 호감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무대를 함께 꾸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연들이 서로의 특별한 모습으로 즐겁고 신나는 무대를 만들어나갈 모습을 그려보며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문의
평화캠프 중앙사무처
전화 031.967.8802
이메일 webpeacecamp@gmail.com
-그림 속 텍스트-
사람, 자연,평화를 노래하는 인연콘서트 열한 번째
부양의무제 폐지
함께하는 세상을 이야기하는
세상속으로
일시: 2016. 12. 03. (토) 14시
장소: 서울 관악문화원
1부: 나무시어터의 광대,마술공연
2부: 어린이공연
<문의>
평화캠프 중앙사무처 031.967.8802
-그림 속 텍스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