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겨울 평화캠프 네팔 워크캠프 참가자 모집

나마스떼

신들의 나라, 히말라야,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안나푸르나 트레킹. 네팔 아직은 낯설고 2015년 대지진도 이제는 우리들의 기억에서는 멀어지고 있는 그 곳. 하지만 따뜻한 사람들과, 경이롭기만 한 설산을 보고 있으면 어느새 할 말을 잃게 만드는 그곳. 네팔로 워크캠프를 갑니다.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평화캠프 네팔 워크캠프 다섯 번째 입니다. 낮에는 따뜻하고 밤이 되면 침낭 없이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화장실은 불편하며 차가운 물로 머리를 감아야 합니다. 마실 물을 가져오기 위해 헐떡거리며 마을로 장을 보러가야 하며, 인터넷을 쉽게 접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활동을 마치고 짐을 꾸리는 시간에는 모두가 작별의 아쉬움을 남기는 곳입니다.

학생들의 웃음소리, 지나가는 어르신의 미소, 아침마다 들리는 닭 울음소리, 정겨운 염소와 소의 노래. 이 모든 걸 가슴에 품을 수 있는 곳 네팔에서의 워크캠프에 초대합니다.

일시: 2019년 1월17일(목)~1월27일(일)

장소: 네팔 카트만두 인근

참가대상: 20세 이상 누구나(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도착기준으로 여권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활동: 학교 환경정리, 학생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1일 트레킹

참가비: 95만원

– 포함사항: 왕복항공료(경유), 네팔비자피(25$), 네팔현지 체류비 일체, 여행자보험

– 불포함사항: 개인경비(유심구입,기념품구입,사원 입장료 등), 국내 교육참여시 비용(준비MT)

모집기한: ~ 2018년12월23일(금)

신청방법: goo.gl/GmojMB 구글독스 지원서 작성

교육일정: 2019년 1월5일(토)~1월6일(일) 서울

참가비납부: 2018년 12월26일(수)까지 신한은행 140-009-691222 (사)평화캠프 계좌이체

 

*취소수수료 안내: 참가비의 대부분은 항공료입니다. 참가비 입금 후 취소 시에는 항공료 취소에 따른 제반수수료를 제한 금액이 환불되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사전교육에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 활동이 끝난 후 개별 평가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참여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관하여 활동시간을 VMS 에 등록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