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여성자조모임 지원사업 3차 모임

지난 7월31일에는 네팔 여성 자조모임 지원사업을 위한 3차 모임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네팔 FFN 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탭도…

네팔 여성 자조모임 지원사업 2차 워크샵 및 강의

지난 6월26일에는 네팔 여성자조 모임 지원사업을 위한 2차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2차모임에는 네팔 여성관련 자료를 공유하고 토론하였으며, 사단법인 두런두런에서 활동중인 나혜선님께서…

네팔 여성 자조모임 교류사업 참가자 모집

평화캠프는 2015년 네팔 대지진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네팔 해외자원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자원활동은 현재 중단된 상태지만,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원을…

네팔 여성자조 모임 지원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
네팔 여성인권을 위한 해피빈 후원하기 네팔 여성의 자립이 필요합니다.빈곤한 경제적 상황의 나라 네팔, 그 중에도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경제적 자립이 매우 힘듭니다.카트만두…

짧다고 하면 짧지만 나에게는 길었던 14일 간의 네팔

,
네팔을 가기 전, 나에게 '네팔'이라는 나라는 몇 년 전 강진으로 큰 아픔을 겪을 나라이며 많은 도움이 필요한 나라라고 생각했다. 그 외에도 히말라야 산맥, 닥터 스트레인지 속의…

2019 여름 네팔 해외자원활동 참가자 모집

,
2019 평화캠프 여름 네팔 해외자원활동 일정: 2019년 7월19일(금)~7월30일(화) 장소: 네팔(Lamjung, 카트만두 일대) 활동내용: 마을 정비, 학교 활동 신청마감: 5월19일 참가신청: 온라인…

2019년 겨울 네팔자원활동에 다녀왔습니다.

위로는 중국, 아래로는 인도가 위치하고, 작지만 다양한 민족과 종교가 공존하는 히말라야의 나라 네팔로 떠나게 되었다. 한번쯤은 들어본 국가지만 생소한 나라, Nepal. 이곳으로…

2019년 겨울 평화캠프 네팔 해외자원활동 참가자 모집

2019년 겨울 평화캠프 네팔 워크캠프 참가자 모집 나마스떼 신들의 나라, 히말라야,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안나푸르나 트레킹. 네팔 아직은 낯설고 2015년 대지진도 이제는 우리들의…

2018 여름 네팔 해외자원활동

/ 2018 여름 네팔 해외자원활동 참가자 송연희 어느덧 네팔에 다녀온 지 일주일이 지났다. 네팔에서의 기억은 점점 옅어지고 있지만 먼지가 자욱한 거리, 사람이 있든 없든 아랑곳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