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장애/비장애 어린이 겨울캠프 미리봄 안내를 드립니다. 평화캠프 서울지부는 30명의 활동참여자, 44명의 자원활동가들과 함께 겨울캠프를 떠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캠프를 다녀올 수 있도록 준비사항을 꼭 숙지해주세요!

[일시] 2월 1~2일 1박 2일
[장소] 평택 무봉산 청소년 수련원/눈썰매장, 평택 웃다리 문화촌
[만나는 시간/장소] 자원활동가와 활동참여자가 상이합니다. 보내드리는 문자를 참고해주세요.
[공통 준비물] 여벌 옷(특히 양말, 바지), 속옷, 세면도구, 수건, 개인상비약(멀미약 등), 개인 물병, 장갑, (어린이의 경우) 복지카드
[프로그램] 별도 첨부 및 안내
[문의] 서울지부 사무처장 양다혜 010.2993.1673

  • 돌아오는 2일(일)은 오후 4시 30분경 서강대학교 정문으로 도착예정입니다. 출발할때 연락 드리겠습니다^^
    정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약이 있는 경우, 보호자께서는 약을 먹는 날짜, 시간별로 분류해서 보내주세요.
  • 날이 많이 춥습니다. 야외활동이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오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쁘띠목도리는 평화캠프 서울지부에서 단체기념품으로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1월 31일에 짝꿍자원활동가가 짝꿍 어린이 보호자들에게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활동참여자와 생활하는 데에 있어서 짝꿍선생님이 숙지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자세히 알려주세요.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캠프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호자와 짝꿍쌤께서는 더 안전한 캠프가 될 수 있도록 활동참여자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잘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