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럭무럭 자라나는 배추

평화캠프는 친환경 농작물 가꾸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에 심은 배추와 무가 이렇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농작물은 농부의 발소리로 큰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자원활동가들이…

친환경 농작물 가꾸기

친환경 농작물 가꾸기 9월1일 평화캠프와 함께 하는 친환경 농장물 가꾸기 활동에 다녀왔습니다. 작게나마 배추 모종과 무 종자를 심고왔습니다. 15평 정도되는 땅에 작게나마 하나씩…

2021년도 네팔여성자조모임 지원활동 후기

2021년도 행정안전부 비영리 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으로 시작한 네팔 여성자조모임 지원사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여했던 자원활동가의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많은 관심과…

2021하반기 인연맺기학교 자원활동가 모집

인연맺기학교는? 인연맺기학교는 2005년을 시작으로 장애/비장애어린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진행되었습니다. 매주 토요일 마다 참여 어린이와 자원활동가가…

첫 여름학기 마무리

처음으로 더운 날 시작한 인연맺기학교의마무리 도토리인연맺기학교 자원활동가 박찬희 쌀쌀한 바람에 얇은 겉 옷과 시작하던 인연 맺기를 처음으로 반팔과 함께 시작했다. 새삼…

팬케익 마스터의 좌충우돌 활동기(도토리인연맺기학교)

도토리 인연맺기학교 자원활동가 이아윤 수민쌤과 나는 죽이 잘 맞는다. 3주차 활동을 위해 낙산공원을 답사 하는 중, 원데이 클래스 보고 광영이랑 제빵을 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네팔 여성 자조모임 지원사업 첫 번째 모임

2021 평화캠프 네팔 여성 자조모임 지원 교류사업 첫 번째 모임이 지난 일요일에 사무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교류사업은 담당자1, 사업 참가자3 총 4명이 한팀이 되어 12월까지 활동하게…

도토리 인연맺기 학교 활동 다시 시작

2020년 11월 이후 중단되었던 도토리 인연맺기 학교 활동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4월부터 격주로 활동참여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활동에 대한 자원활동가의 후기입니다. 활동…

농작물 가꾸기 활동 시작

내 손으로 직접 키우는 농작물 가꾸기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4월20일 곡우를 맞이하여 자원활동가들과 함께 경기도 양평에 있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친환경농장에서 평화캠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