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노랑,초록,파랑의 파스텔톤 배경에 꽃이 그려져 있고 가운데에 "2019 봄 서울지역 인연맺기학교 활동참여 어린이 모집"이라고 쓰여있다. 하단에는 사단법인 평화캠프 로고가 있다.

2019 봄 서울지역 서대문구 바람개비 인연맺기학교 어린이 모집

*인연맺기학교는 발달장애어린이(초등학생 대상)와 자원활동가들이 일대일로 짝을 맺어 음악, 미술, 체육, 놀이, 나들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성을 키워나가는 활동을 합니다. 자원활동가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프로그램을 통해 발달장애어린이와 인연을 맺으며 서로 소통하는 법을 배워나가고자 합니다.

*인연맺기학교 지역

-성북구 도토리 인연맺기학교 활동참여자 모집이 마감되어 바람개비 인연맺기학교 활동참여 신청만 받습니다. 성북구에서 활동을 원하시는 경우, 대기자 명단에 올려 향후 활동이 가능하실 때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바람개비 인연맺기학교 : 서대문구 홍제역 인근에서 실내프로그램을 합니다.

*2019가을 인연맺기학교 활동내용

-활동기간 : 자원활동가교육(3월 30,31일)이 끝난 후 4월6일부터 6월8일까지 10주간 활동을 진행합니다. 자원활동가 교육이 예정되어 있는 5월 18일에는 활동을 쉽니다.

-활동시간 : 오후1시부터 오후5시까지 활동을 진행합니다.

*인연맺기학교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인연맺기학교 참여가 확정이 되지 않았을 경우, 대기어린이 명단에 올려 향후 활동이 가능해질 때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