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 종료]

평화캠프 서울지부 2015 인연썸머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 안내

 

처음부터 자원활동실적확인서를 바라고 자원한 활동은 아니었지만 인연썸머가 끝난 지 한참이 지나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을 요청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정해진 기간 내에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 신청을 한 자원교사에게만 발급합니다. 기간 외에는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평화캠프 서울지부 2015 인연썸머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을 위한 몇 가지 안내를 드립니다.

 

————————- 아래 —————————–

 

–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 대상 : 신청기간 내 ‘자원활동실적확인 신청서’를 작성한 자원교사

– 신청기간  :  8월 4일 (화) ~ 8월 17일 (월) (2주간)

– 신청방법 : 평화캠프 홈페이지 www.peacecamp.or.kr [공지 및 안내] 메뉴 중 [Q&A]‘자원활동실적확인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글의 신청서 링크 주소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은 실적서 발급이 종료된 자원활동입니다.)

* ‘자원활동실적확인서’ 신청서 작성 링크 주소 >>> 실적서 발급이 종료된 자원활동입니다.

– 자원활동실적확인 신청서 작성 안내 : [활동기간란] 에는 ‘2015년 서울지부 인연썸머‘라고 꼭 기재하셔야 합니다.

– 수령방법 : 우편, 팩스, 방문으로만 수령이 가능하며, 방문의 경우 미리 사무실 운영 시간 등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서울지부 용윤신 사무처장 (010-7388-1508)


[참고]

* 평화캠프의 자원활동실적확인서 발급 원칙

  • 모든 신청서는 본인이 직접 작성하셔야 합니다.
  • 평화캠프의 회원에 한해 종료보고서에 기재된 활동시간대로 자원활동실적확인서를 발급합니다.
  • 인연썸머 등과 같은 단기 자원활동의 경우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종료보고서 작성 및 발급하며 활동종료일로부터 2주안에 신청을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