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인연썸머 기획단에서 인연썸머 후원모금을 위한 ‘천연모기퇴치제’를 만들었습니다.
지난 6월 3일 수요일 저녁, 신촌 사무실에서 인연썸머 기획단 네 번째 모임을 가졌습니다.
회의를 하기에 앞서, 인연썸머 후원의 밤 때 다같이 부를 ‘노래여 날아가라’를 함께 연습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옥타브 차이가 커서인지 화음이 아름답게 어우러지지는 않았지만, 다들 무아지경으로 연습에 열심이었습니다. 한창 떠들썩하게 연습을 하다가, 결국 주 멜로디는 남자쌤들이, 화성 부분은 여자쌤들이 부르기로 하고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운영팀, 후원팀, 프로그램팀, 공연 및 홍보팀까지 각 팀별 진행상황을 공유한 후에 팀별로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다음 모임까지 각자 수행해 올 과제와 참가자를 정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천연모기퇴치제 재료들을 펼쳐놓고 분업을 시작했습니다. 한 사람은 정제수를, 또 한 사람은 라벤다 향 용액을.. 냄새가 은근히 심해서 만드느라 힘들기도 했지만, 고생 끝에 결국 천연모기퇴치제 200개를 다 만들 수 있었습니다. 기획단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천연모기퇴치제에 라벨을 붙이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공들여 제작한 평화캠프 에코백도 곧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인연썸머 후원모금을 위해 기획단에서 준비한 천연모기퇴지제와 평화캠프 에코백을 많이 많이 팔아주시고 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지부 2015년 인연썸머는 8월 1일 부터 3일까지 2박 3일로 문경새재유스호스텔에서 열립니다. 2015년 인연썸머도 안정적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공들여 만든 천연모기퇴치제를 보여 느낀 뿌듯함을 편의점에서 회포를 풀며 즐겁게 마무리했답니다. 늦은 시간까지 고생 많으셨던 기획단 화이팅입니다!
2015인연썸머를 향한 발걸음이 조금씩 바빠집니다.
– 함동엽 평화캠프 서울지부 코디네이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