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제10회 인연콘서트 포스터

 

초대합니다.

사람, 자연, 평화를 노래하는 제10회 인연콘서트가 오는 12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관악문화원에서 열립니다.

제10회 인연콘서트는 평화캠프 인연맺기학교 어린이가 네팔 어린이에게 전하는 희망 나눔 이야기 ‘Pray For Nepal’ 을 주제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가 펼쳐집니다.

오랫만에 만나는 회원들에게 2015년 평화캠프의 활동을 보고하고 ‘내 인생의 평화캠프’를 이야기합니다.

무엇보다 네팔로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 온 수잔 스카야 평화캠프 희망네팔 홍보대사 위촉식을 함께 진행합니다. 그동안 평화캠프는 네팔 대지진 참사 구호 기금 마련을 위해 모금 캠페인 및 네팔 사진전을 펼쳐왔습니다. 그렇게 모인 작은 정성들을 인연콘서트를 통해 전달합니다.

평화캠프 인연맺기학교 어린이들은 네팔 어린이들에게 전할 희망 나눔 이야기를 편지로, 그림으로, 자신이 갖고 있던 소중한 물품들을 기증하면서 네팔과 새로운 인연맺기를 합니다.

늘 애정어린 마음으로 함께하는 평화캠프 회원단체인 대전 연극협동조합 나무시어터의 마술 공연과 마임 공연을 비롯해 인연맺기학교 어린이들이 준비한 악기연주, 율동공연을 비롯해 자원활동가들이 소중한 시간내어 준비한 연극까지 우리가 만들어 갈 제10회 인연콘서트에 회원 여러분들을 초대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참여 및 관람을 원하시는 회원들을 위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미리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12월 5일 서울 관악문화원에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그림 속 텍스트 안내]

사람, 자연, 평화를 노래하는
제10회 인연콘서트

 

평화캠프 인연맺기학교 어린이가
네팔 어린이에게 전하는 희망 나눔 이야기

PRAY FOR NEPAL

 

2015년 12월 5일 (토) 14:00
관악문화원

 

주최 : 사단법인 평화캠프
문의 : 031.967.8802 webpeacecamp@gmail.com
안내 :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세요. 인연콘서트 티켓을 문자로 발송합니다. peacecamp.or.kr

 

>>> 사전등록 회원 이벤트 보기

>>> 사전등록 바로하기

…………………………………………………………..